배트맨 조커 할리퀸 모두의마블 에 등장

배트맨 조커 할리퀸 모두의마블 에 등장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 'DC캐릭터'와 '업다운맵'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DC 인기 캐릭터인 배트맨, 조커, 할리퀸 캐릭터를 출시해 게임의 즐거움을 더했다.

모두의마블

또한, 라인을 들어 올려 상대를 가둬 파산시키거나 다른 라인을 독점할 수 있는 신규 '업다운맵'도 출시했다. '업다운맵'에서 라인에 갇힌 이용자는 특수블록에 도착해야만 탈출가능하며, 해당 라인에서의 건설, 인수가 불가한 만큼 빠른 승부와 전략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즉시 1천 다이아를 지급하고 2,000 다이아를 추가 리필 할 수 있는 '다이아 리필 이벤트'와 이용자가 보유중인 게임 내 'S+ 캐릭터'를 최신 캐릭터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캐릭터 진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8월부터 게임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모두의마블 월드챔피언십'을 진행하고 있다. 총 3차에 걸친 온라인 토너먼트, 국가대표 결정전 등을 통해 선발한 6개국 대표팀이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최종 결정전을 펼친다. 최종 결정전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AGS.

Comments